견적공고 2018-01호

장애인복지서비스지원협회 관제서버 업그레이드 견적제출공고


  (사)울산광역시장애인복지서비스지원협회에서는 관제서버 업그레이드에 따른 업체 견적공고를 하고자 합니다.

                                                                   2018.  02.  01.

울산광역시장애인복지서비스지원협회장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장애인콜택시 관제서버 업그레이드
  나. 계약내용 : 관제서버 업그레이드 (개선 과업서 참조)
  다. 선정방법 : 최저가업체 선정
  라. 예산금액 : 35,00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2. 입찰참가자격 및 방법
  가. 자격요건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
        로서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2)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3)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차량 관제 S/W 개발 및 유지보수, 관제장비 납품실적을
        보유하고, 장애인콜택시(부르미) 차량 관제 S/W 및 H/W  호환이 가능한 업체
   
※ 실적증명서(붙임참조)는 울산광역시장애인복지서비스지원협회 이동지원팀으로 제출
   마감시 [2018.2.9(금)]18:00까지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실적증명 미제출자는
   낙찰자 결정시 제외되며, 입찰 이후 실적증명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제반사항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참여방법 : 협회 홈페이지 공지사항 입찰공고문 다운로드 확인
3. 공고기간 : 2018년 2월 1일 ∼ 2018년 2월 9일까지
4. 접수마감 : 2018년 2월 9일 18:00
5. 접수장소 : 울산광역시장애인복지서비스지원협회 이동지원팀(☎292-8253)
6. 선정발표 : 2018. 2.12(월) 09:00
   (결과는 본 협회 홈페이지 (http://www.usdws.or.kr)에 게재함)
7. 선정방법 : 입찰업체 비교견적을 통한 최저가 선정
    * 신청 마감일까지 견적 접수된 업체중, 1개 업체만 응찰시에도 해당 업체가 입찰자격요건 충족시
      낙찰 선정예정.
8. 선정업체 계약관련 구비서류
   사업자등록증, 제안서, 견적서, 실적증명서(붙임1), 청렴계약이행서약서(붙임2)
9. 기타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 참여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입찰 및 계약관련 문의
      울산광역시장애인복지서비스지원협회 이동지원팀 (052-292-8253)